기사 메일전송
한 끼 단백질 100%, 샘표 ‘밸런스죽’ 할인 판매
  • 권현주 기자
  • 등록 2023-02-25 11:36:33
기사수정
  • 죽은 영양·포만감 부족하다는 편견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끼에 필요한 단백질 또는 식이섬유 꽉 채운 죽으로 인기
  • 21일 오후 6시 40분부터 5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홈앤쇼핑에서 밸런스죽 6종 판매시작
  • 100g에 단백질 19g 함유된 고단백면 득템 기회

[교육문화신문=권현주 기자]

우리 맛 연구 대표기업 샘표가 맛은 기본, 풍부한 건더기에 영양까지 풍부하게 넣어 시판 죽에 대한 편견을 깨고 ‘밸런스죽’을 대폭 할인해 판매한다.

 

한 끼 단백질 100%, 샘표 ‘밸런스죽’ 할인 판매 중 - 사진제공 샘표식품



밸런스죽은 샘표의 우리 맛 연구 기술로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 육수를 우려내 깊은 맛을 더하고, 생생한 식감을 위해 모든 재료를 한 번에 끓여내지 않고 각 재료에 맞는 최적의 조리법을 적용했다. 또 하루 세끼 기준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 또는 식이섬유를 충분히 넣었다.

 

출시된 이후 차별화된 맛과 영양에 대한 소비자 호평이 이미 이어지고 있다. “간편 조리제품으로 성인의 한 끼 영양소를 채우기엔 아쉬웠는데 단백질이 무려 20g 들어 있다니”, “여러 죽제품을 먹어봤지만 건강을 위해 신경 쓴 재료들이 이렇게 풍부한 간편식 죽은 처음”, “재료가 진짜 듬뿍 들어있어서 간편식 아니고 집에서 끓인 죽인줄” 등의 구매 후기가 눈에 띈다.

 

실제 ‘발아현미소고기죽’과 ‘통녹두전복삼계죽’은 각각 단백질 20g, 19g이 함유돼 있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 55g의 1/3을 충족하고도 남는다. ‘흑임자서리태오곡죽’, ‘새송이연근야채죽’, ‘동지 찹쌀통팥죽’, ‘통팥 늙은호박죽’(420g 기준)은 한 끼에 필요한 식이섬유를 충분히 담고 있다.

 

특히 동지 찹쌀통팥죽과 통팥 늙은호박죽은 신선한 재료를 듬뿍 넣어 각각 통팥·호박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맛이 진한 저당(Low Sugar) 제품이라 식사용,간식용로도 만족스러운 반응이다.

 

샘표는 2월 21일 오후 6시 40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발아현미소고기죽, 통녹두전복삼계죽, 동지찹쌀통팥죽, 통팥늙은호박죽 등 밸런스죽 6종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방송 중 밸런스죽을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샘표 고단백면’ 2종(소면·중면)을 증정한다. 샘표 고단백면에는 1인분(100g)당 19g의 단백질이 들어있다. 샘표의 46년 제면 노하우로 쫄깃쫄깃한 소면과 탱탱한 중면 식감을 구현해 잔치국수나 비빔면 등 모든 면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

 

일상이 바쁜 요즘 밥을 대신할 따뜻한 죽을 찾는 소비자가 꾸준히 느는 가운데, 밸런스죽은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이나 섬유질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어 사랑받는 제품이다. 샘표는 이번 할인 판매가 식사 대용은 물론 균형 잡힌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손색없는 죽 제품을 넉넉하게 구매하면서 고단백면까지 득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0

이 기사에 구독료로 응원하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0
결제하기
최신뉴스더보기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